현재위치 >고객센터>A/S 안내
 
A/S 안내
 

 

A/S 발송 전 유의 사항

ㆍA/S센터에 전화하여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간단하게 제품 테스트를 한 뒤 제품의 이상을 판단합니다.

ㆍ제품 발송 시 모든 악세사리를 제거 후 발송 해주시기 바랍니다. 악세사리 분실 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ㆍA/S 센터를 통하여 정상적인 절차를 밟지 않은 제품은 공장에 입고하셔도 정상적인 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ㆍHDD의 경우 본사 판매제품만 HDD 제조사 및 수입처의 A/S 규정에 따라 처리, 이행됩니다.

ㆍHDD의 경우 작은 상처, 낙서, 관리용 표기 등만으로도 제조사에서 A/S 거부될 수 있습니다.

ㆍ2013년 6월 1일 이 후로 제품에 문제가 없는 경우 혹은 전체적인 점검요망으로 A/S 요청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.

ㆍA/S 완료 제품 보관기간은 3개월입니다. 그 후에는 자동 폐기처분 됩니다.

ㆍ모든 모델은 자재소진으로 인해 A/S 불가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ㆍH,N,NH,AH,HD-1620S,HD-0810M,HD-0405E,UH,AF,NV, NP 모델은 자재 단종 으로 인한 수리불가 입니다.

ㆍ이상 유무를 판단하기 위한 A/S 초기 점검 비용이 최소 20,000원이 발생합니다.

ㆍ저희는 출장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
 

A/S 접수 안내

1. 양식을 다운 받습니다.

2. 양식을 작성하여 제품과 같이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.

3. 증상 및 양식서를 정확하게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제품의 수리가 늦어지거나 정상적인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 

[반드시 필독!!] AS 배송시 주의사항

우체국택배와 같이 개인정보 유출방지로 (연락처,주소,상호,성함 등) ***별표 처리되어 있어 AS처리에 어려움이 간혹 있으니 택배박스 안에 상호와 연락처를 따로 종이에 적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A/S품목

DVR, NVR, 카메라

주소

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337(청천동426-1) 제이타워 3차 549호

받는사람

A/S센터 앞

전화

02-715-1497(내선 3)

 

 
 

TEL : 02)715-1497(내선번호1) | FAX : 02)3211-1497 | 고객센터 : 1588-4916 | A/S 센터 : 02)715-1497 (내선번호3)
상호명 : (주)필텍정보통신 | 사업자 등록번호 : 106-81-98233 | 대표 : 김갑수
주소 :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43 | E-mail : sdvr@sdvr.co.kr
A/S 센터 주소 :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337(청천동426-1) 제이타워 3차 549호
copyright ⓒ2015 By PHILTEC COMPANY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
(주)필텍정보통신 홈페이지에 게제된 모든 이미지는 당사의 사유재산입니다. 허가 없이 무단 도용 시 법적 조치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