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|
A/S 안내 |
|
A/S 발송 전 유의 사항
ㆍA/S센터에 전화하여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간단하게 제품 테스트를 한 뒤 제품의 이상을 판단합니다.
ㆍ제품 발송 시 모든 악세사리를 제거 후 발송 해주시기 바랍니다. 악세사리 분실 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ㆍA/S 센터를 통하여 정상적인 절차를 밟지 않은 제품은 공장에 입고하셔도 정상적인 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.
ㆍHDD의 경우 본사 판매제품만 HDD 제조사 및 수입처의 A/S 규정에 따라 처리, 이행됩니다.
ㆍHDD의 경우 작은 상처, 낙서, 관리용 표기 등만으로도 제조사에서 A/S 거부될 수 있습니다.
ㆍ2013년 6월 1일 이 후로 제품에 문제가 없는 경우 혹은 전체적인 점검요망으로 A/S 요청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.
ㆍA/S 완료 제품 보관기간은 3개월입니다. 그 후에는 자동 폐기처분 됩니다.
ㆍ모든 모델은 자재소진으로 인해 A/S 불가처리 될 수 있습니다.
ㆍH,N,NH,AH,HD-1620S,HD-0810M,HD-0405E,UH,AF,NV, NP 모델은 자재 단종 으로 인한 수리불가 입니다.
ㆍ이상 유무를 판단하기 위한 A/S 초기 점검 비용이 최소 20,000원이 발생합니다.
ㆍ저희는 출장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A/S 접수 안내
1. 양식을 다운 받습니다.
2. 양식을 작성하여 제품과 같이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.
3. 증상 및 양식서를 정확하게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제품의 수리가 늦어지거나 정상적인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[반드시 필독!!] AS 배송시 주의사항
우체국택배와 같이 개인정보 유출방지로 (연락처,주소,상호,성함 등) ***별표 처리되어 있어 AS처리에 어려움이 간혹 있으니 택배박스 안에 상호와 연락처를 따로 종이에 적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A/S품목 |
DVR, NVR, 카메라 |
주소 |
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337(청천동426-1) 제이타워 3차 549호 |
받는사람 |
A/S센터 앞 |
전화 |
02-715-1497(내선 3) |
내용 |
유/무상 |
처리(택배) |
구입 후 3주 이내(초기불량) |
무상 |
본사 배송부담 |
구입 후 3주 이후 12개월이내 |
무상 |
수리 및 RMA 서비스 양방향 배송부담 |
구입 후 12개월 이후 |
유상 |
수리 및 RMA 서비스 본인 부담 |
무상 |
- 필텍정보통신에서 유통된 제품 중에 무상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
- 유상 A/S를 받은 날로부터 1개월 내에 동일 부위 수리 증상으로 A/S를 받을 시 |
유상 |
- 제품 무상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
- 모든 모델 중에 품질 무상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시
- 무상기간에 관계없이 잘못된 조립 방법, 부적합 규격 제품 사용 시
- 무상 보증 기간 이내에 A/S 접수 후 당사 나다텔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한 정상 제품 판정 된 경우에도 교환을 희망할 경우
- 제품 단종 후 수리 부품 보유기간이 지나도 고객이 수리를 원하는 경우 제품 수리가 아닌 유상 교품처리 됩니다.
- 제품 단종 이후 제품을 구매하셨더라도 위의 사항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. 교품제품이 없는 경우 동등 이상 스펙의 제품으로 처리됩니다. |
A/S
불가 |
- 제품 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 또는 상품적 가치를 잃은 경우(기판자체 손상, 침수, 부식된 경우)
- 제품 S/N(시리얼 넘버)와 MAC 및 기판 외관상 각종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
(판매자 및 고객의 임의적인 스티커 부착 및 표시 날조 시)
-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 시
(예 : 방열판 및 쿨러 변경 / 개조, 구조변경, 부품변경, WD40 세척 등)
- 품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A/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점검 및 수리, 변경을 받은 경우
- OEM으로 납품되어진 제품은 OEM 업체에서 전적으로 A/S 처리 합니다.
- 천재지변(홍수, 낙뢰 등)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이 파손된 경우. |
저가형(R, U) 점검비 20,000 // 기술비 10,000원 // UH 모델 채널 불량 +10,000원(VAT 별도)입니다.
채널 |
불량구분 |
부팅불량
(기술비+자재) |
채널불량
(기술비+자재) |
네트웍불량
(기술비+자재) |
시간설정불량
(기술비+자재) |
4채널 |
MAIN CHIP |
30,000원 |
20,000원 |
20,000원 |
20,000원 |
FLASH |
20,000원 |
8채널 |
MAIN CHIP |
40,000원 |
20,000원 |
20,000원 |
20,000원 |
FLASH |
30,000원 |
16채널 |
MAIN CHIP |
50,000원 |
20,000원 |
20,000원 |
20,000원 |
FLASH |
40,000원 |
고급형(L, M, S) 점검비 20,000 // 기술비 20,000원 // UH 모델 채널 불량 +10,000원(VAT 별도)입니다.
채널 |
불량구분 |
부팅불량
(기술비+자재) |
채널불량
(기술비+자재) |
네트웍불량
(기술비+자재) |
시간설정불량
(기술비+자재) |
4채널 |
MAIN CHIP |
40,000원 |
30,000원 |
30,000원 |
30,000원 |
FLASH |
30,000원 |
8채널 |
MAIN CHIP |
40,000원 |
30,000원 |
30,000원 |
30,000원 |
FLASH |
30,000원 |
16채널 |
MAIN CHIP |
50,000원 |
30,000원 |
30,000원 |
30,000원 |
FLASH |
40,000원 |
자재단가
※부가세,택배비 별도 // HDD 가격은 2022년 7월 기준이며 환율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품명 |
모델명 |
금액(TEST비용) |
품질보증기간 |
하드디스크
하드 AS 요청시 주의사항:
HDD의 경우 작은 상처, 낙서, 관리용 표기 등만으로도 제조사에서 A/S 거부될 수 있습니다. |
WD Purple HDD 3.5" 1TB |
문의 |
36개월 |
WD Purple HDD 3.5" 2TB |
문의 |
36개월 |
WD Purple HDD 3.5" 3TB |
문의 |
36개월 |
WD Purple HDD 3.5" 4TB |
문의 |
36개월 |
WD Purple HDD 3.5" 6TB |
문의 |
36개월 |
WD Purple HDD 3.5" 8TB |
문의 |
36개월 |
아답터 |
DVR 전용 DC12V 5A |
30,000원 |
- |
DVR 전용 DC12V 2A |
25,000원 |
- |
카메라 전용 DC12V 5A |
20,000원 |
- |
카메라 전용 DC12V 3A |
20,000원 |
- |
카메라 전용 DC12V 2A |
10,000원 |
- |
하드디스크 케이블 |
일체형 |
10,000원 |
- |
팬 |
DVR 전용 팬 |
10,000원 |
- |
리모컨 |
DVR 전용 리모컨 |
10,000원 *택배비 착불 |
- |
비밀번호 초기화 |
방문 5,000원 택배10,000원(택배비포함) |
※택배의 경우 보내실때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착불인 경우 착불비10,000원이 청구됩니다. |
- |
|
|
|
|
|
|